기사 메일전송
더봄뉴스】 학생들을 위한 환하고 행복한 지하보도 벽화를 선물하는 봉사자분들 - 한국문화봉사단 봉사자분들이 송파구시설공단과 협력하여 지하보도에 벽…
  • 기사등록 2018-07-04 12:55:02
  • 수정 2018-07-04 12:56:41
기사수정
자발적 참여로 학생들의 통학로인 지하보도에 환한 그림을 봉사자분들이 선물하고 있으십니다. 통학로지만 다소 어둡고 무서운 곳이기도 했습니다. 지나가던 학생들이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할 때 정말 고마웠습니다.

▕ 3개 학교 학생들이 통학하는 외진 지하보도에 사랑을 선물합니다.


▲ 한국문화봉사단 회원분들이 송파구시실관리공단과 함께 지하보도를 안전하게 하기 위한 벽화작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행복뉴스올림픽대교 초입 지하보도가 공원 옆에 있습니다. 10차선 대로를 가로 지르는 지하보도입니다. 3개 초,중 학교 아이들이 학교를 가려면 지나가야 하는 곳 입니다. 그 곳에는 공사장도 있어 인적이 드물고, 스산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좀 더 환하게 이곳을 지나갈 수 있도록 "한국문화봉사단의 봉사자분들이 나섰습니다." 2개월 여 현재 30분의 참여자분들이 땀흘려 작업하고 있으십니다. 소중한 봉사에 공사장 관계자 분들도 지나가는 행인분들도 그리고 학생들도 겪려가 이어집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봉사하는 여러분께 너무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기사후기】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김혜경 과장님 그리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더 환하게 웃으며 지나다니는 행복한 길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원봉사 참가자

박대성,제지윤,위무아,김보민,김지혜,김나라,박선우,최원정,배효진,이지은,고정민 이외 임원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김윤찬기자 K-LOVE GROUP 총괄대표 ⓔ idajoo@naver.com / ☎ 070-4038-3775

저작권자 © 더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덧붙이는 글]
모두를 위해 더운 날, 좋은 날의 주말을 양보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lusbom.dadamedia.net/news/view.php?idx=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