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8 12:06:41
  • 수정 2018-08-08 12:11:17
기사수정


▲ 강원도 케이러브클럽 회원분들의 정성으로 보내진 특산품으로 마련한 반찬입니다.



더봄뉴스】 케이러브클럽 강원지부(지부장 : 이현승님)에서 온 사랑의 물품으로 서울지역 독거 어르신 댁에 반찬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먼 서울까지 폭염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아이스박스에 잘 보관하여 오셨습니다.


강원지부회원분들은 강원도 직장인분들도 봉사와 기부에 동참하고 싶으셨으나, 먼 거리와 정보부재로 실천이 어려웠으나 케이러브클럽을 통해 시작을 하게 되어 너무 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평창 올림픽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지역발전도 이루어졌는데, 우리도 이제는 더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무언가 하고자 하는 시작이 필요하다라는 동기로 진행하게 되었다는 사연도 보내주셨습니다.


앞으로 케이러브클럽 강원지부(지부장:이현승)는 연탄을 때지 않는 어려운 외곽지역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난방유 지원과 청년분들이 도전하는 푸드트럭등에 연료 및 특럭 소모품 등을 모아 지원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년 연탄봉사 때 우린 기름 때는데, 지원 없나요? 하신 할머님, 할아버님께 올해는 난방용 등유를 제공할 수 있게되어 더 감사한 일이 되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plusbom.dadamedia.net/news/view.php?idx=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